인스타페이스북블로그

접기

FAQ고객님들께서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
  • 질문 카드결제 오류가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? 펼치기
  • 카드결제 오류 시, 고객센터 ☎1833-5880 으로 문의 하시면 빠른 결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만약, 무통장입금을 원하실 경우 아래 계좌로 입금 해 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KB국민은행

    666601-04-264003 (예금주: 주)해마여행)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무통장 입금을 하실 경우,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하셔야 확인가능합니다.

    (타인명의로 입금 시, 입금확인이 안되어 예약이 완료되지 않을경우는 자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질문 휠체어 또는 유모차도 가능한가요? 펼치기
  • 휠체어나 유모차도 이용가능하나, 불편하거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.

    (전동휠체어는 반입금지)

     

    본인 조작 부주의로 사고가 발생될 경우, 선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질문 주류 및 음식물반입은 가능한가요? 펼치기
  • 저희 크루즈는 주류 및 음식물반입은 불가합니다. 

    대신, 선내 매점이 있으므로 개별구입은 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? 펼치기
  • 예약하실 때, 취소나 예약변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 

    모든 승선이 완료된 후, 저희 예약센터(☎1833-5880) 으로 전화주시면 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? 펼치기
  •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 미리 예약 및 결제까지 하셨다면,  

   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티켓팅마감 전까지(출항 30분전)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 자동 취소 및 환불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.

     

  • 질문 예약취소 시, 결제취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펼치기
  • 예약 사이트 내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며,

    환불규정은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필히 검토 후 예약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예약변경도 환불규정에 따라 처리 해 드리고 있으며, 예약사항에 따라 변경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     

    *환불절차*

    1.무통장으로 입금한 경우:

    -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 3~5일 이내 처리되며, 고객의 사정이나 변심으로 환불되는 경우는 송금수수가 발행됩니다.

    2.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:

    -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4~7일 후에 카드사의 취소가 확인됩니다. 취소한 시점과 카드사의 환불기준에 따라서 환급일 및 방법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시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 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체크카드일 경우 취소 시 즉시 환불처리 되지만 때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.

    3.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:

    - 일반적으로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5~7일 이내 처리되며, 결제 완료시 결제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.

  • 질문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? 펼치기
  • 승선자 전원 신분증은 필수 지참하셔야합니다. 

     

    크루즈는 이용하시는 모든 승선자는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승선이 가능하며, 미성년자(어린이 및 아동)는

   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신분증 미소지 시에는 승선이 거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참고*

    신분증 인정 범위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학생증, 의료보험증, 주민등록등/초본 등 모두 가능하며 신분증 분신 등으로 지참하지 못한 경우는 사본이나 핸드폰으로 위 내용은 담아와서 보여주셔도 됩니다.

     

  • 질문 승선은 어디서 하나요? 펼치기
  • 승선장소(승선권수령 장소)는 자갈치시장 내 자갈치크루즈 입니다. 

    저희 예약센터에서는

    예약 및 결제완료를 하시면 SMS 문자제공을하고 있으면, 예약사이트 내 '오시는길'을 통해서도 확인가능합니다.

    승선지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해안로 60 (남포동 4가)

  • 질문 선착장 내 주차장은 있나요? 펼치기
  • 선착장 인근 공용주차장(유료)이 있습니다.

    주차요금(10분): 소형 700원, 중형 1,400원, 대형 2,100원

     

    크루즈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.

  • 질문 장애할인, 경로할인, 유공자할인 혜택이 있나요? 펼치기
  • 1. 경로 할인혜택 없습니다.

    2. 국가유공자 할인혜택 없습니다.

    3. 장애인 할인혜택(1-3급)

     - 1급: 30% 할인 (동승자 1인 포함)

     - 2~3급: 30% 할인 (본인만 해당)

    으로 '현장결제 시' 해당되며, 복지카드 지참하셔야합니다.

     

온라인판매 : (주)해마여행 I 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1, 502호(우동,썬프라자) I 대표자 : 김창훈
사업자번호 : 621-86-14983 [사업자정보확인] I 관광사업자등록증 : 부산해운대구 제2016-2호 I 통신판매업 : 제2016-부산해운대-0252호
대표전화 : 1833-5880 I 팩스 : 0505-325-0486 I 이메일 : haematour@hanmail.net
업체명 : 자갈치크루즈 I 주소 :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해안로 60(남포동 4가)

Copyrights (c)해마여행. All Right Reserved